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스케’ TOP10, 드디어 첫 번째 대결 펼쳐진다..긴장감 ↑
이미지중앙

(사진=Mnet)


[헤럴드경제 문화팀] ‘슈퍼스타K 2016’(이하 슈스케 2016) TOP 10에 오른 영광의 주인공들이 드디어 공개됐다.

지난 10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2016’ 8회에서는 4라운드 ‘파이널 더블 매치’가 막을 내리고 마침내 TOP 10이 가려졌다. 김영근, 김예성, 동우석, 박혜원, 유다빈, 이세라, 이지은, 조민욱, 진원, 코로나가 그 주인공.

이날 방송에서 가장 눈에 띈 무대는 2명의 10대 소녀, 유다빈과 박혜원의 무대였다. 유다빈은 ‘Rain’을, 박혜원은 ‘Stand Up For You’를 선곡해 잔잔하면서도 묵직한 감동을 선사했다. 심사위원 김연우는 유다빈에 대해 “가면 갈수록 빛을 발하는 것 같다. 앞으로의 무대가 기대되는 친구 중 한 명”이라고 칭찬했고, 심사위원 김범수는 박혜원에 대해 "음악 안 깊숙이 꿰뚫고 있는 느낌"이라고 평했다.

지리산 소년 김영근은 ‘집으로 오는 길’로 또 한 번 안방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줬다. 심사위원 용감한 형제는 "김영근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라고 극찬했다. 또 파워 보컬 이지은은 ‘그대 없는 거리’로 파워풀한 성량과 남다른 소울을 뽐내 심사위원 길로부터 "이번 무대는 방송사 무대를 통틀어 TOP3에 들어갈 것"이라는 호평을 들었다.

감성 보컬 진원은 형을 생각하며 ‘사랑은 늘 도망가’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열창했고, 심사위원 김범수는 "진원의 강점은 스타성과 음악을 대하는 자세"라고 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다음주에는 TOP 10의 첫 번째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슈퍼스타K 2016’의 단 한 명의 슈퍼스타K는 과연 누가 될지 기대를 모은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