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리집에 사는 남자' 수애, 김영광과 아슬아슬 포즈…무슨 일?
이미지중앙

(사진=콘텐츠 케이)

[헤럴드경제 문화팀=장영준 기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가 박력 터지게 김영광을 땅바닥에 눕혀 보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고 있다.

8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 6회 속 수애(홍나리 역)와 김영광(고난길 역)의 아찔한 모습이 선공개 돼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한 몸이 된 듯(?) 포개진 수애와 김영광의 모습이 담겨 심쿵을 유발한다. 수애는 손을 땅에 짚은 채 김영광의 품에 폭 안겨 있다. 두 사람의 피지컬 차이와 아슬아슬한 포즈가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이어 몸을 일으킨 수애와 시선을 피하는 김영광이 포착됐다. 특히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는 김영광과 이와는 대조적인 수애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수애는 김영광을 꼼짝 못하게 하려는 듯 양손으로 땅을 짚어 그를 품 안에 가두고 있다. 이처럼 박력 터지는 수애의 모습에 오히려 김영광은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어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또한 두 사람은 극과 극 눈빛을 뿜어내 눈길을 끌고 있다. 수애는 레이저 눈빛을 뿜어내고 있는데 찌푸린 미간과 확장된 동공에서 분노가 전해진다. 김영광은 놀란 듯한 토끼눈으로 맞은 편을 바라보고 있어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이에 '까치발 포옹'에 이은 '땅바닥 밀착 포옹'으로 부녀 사이와 남녀 사이를 넘나드는 수애-김영광의 관계가 어떤 변화를 맞이할 지 관심을 모은다.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박력 넘치는 여자주인공 매력 있어! 수애라서 더 좋음!" "진짜 품 안에 쏙이구나. 부러워" "사진만 봐도 두근두근! 로맨스 향기가 솔솔~" "김영광 놀란 모습 넘나 귀여움. 얼어버린 거 같아" "심쿵 터진다! 요즘 자주 포옹하네~ 오늘도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오늘(8일) 밤 10시 KBS2에서 6회가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