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시간차트;View] 아이오아이 vs 박재범, 차트 정상 놓고 접전
이미지중앙

(사진=각 소속사 제공)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와 박재범이 음원차트 정상을 두고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다.

20일 오전 10시 기준 아이오아이의 ‘너무너무너무’는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총 6개 차트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 올레와 엠넷뮤직에서는 2위로 밀려났다.

아이오아이의 미니앨범 ‘미스 미?’(miss me?)의 타이틀 곡 ‘너무너무너무’는 JYP 수장 박진영이 직접 작곡·작사·편곡한 곡으로 박진영이 이제껏 만들었던 곡 중에 가장 빠른 리듬에 현란한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이번 활동은 프로젝트성 그룹인 아이오아이의 마지막 활동으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아이오아이의 정상 질주를 막은 건 박재범이다. 이날 0시 발매된 박재범의 신곡 ‘올 아이 워너 두’(All I Wanna Do)는 올레와 엠넷뮤직에서 1위를 차지했고 벅스 2위, 네이버뮤직 10위, 몽키3 11위, 지니뮤직 12위, 소리바다 18위, 멜론 19위 등을 기록하고 있다.

박재범의 정규앨범 ‘EVERYTHING YOU WANTED’는 그레이, 로꼬, 후디 등 레이블 AOMG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DRIVE’(Feat. GRAY) ‘All I Wanna Do(K)(Feat. Hoody, Loco) 두 곡의 타이틀곡을 비롯하여 싱글로 발매되었던 곡인 ‘SOLO’(Feat. Hoody) ‘사실은’ 등을 포함 총 19곡의 알앤비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