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디, '2016 아시아 뮤직 네트워크' 쇼케이스 출연
이미지중앙

(사진=Bace Camp Studio 제공)

[헤럴드경제 문화팀=장영준 기자] 제프 버넷(Jeff Bernat)이 프로듀싱해 화제가 된 신인 아이디(Eyedi)가 '2016 아시아 뮤직 네트워크' 쇼케이스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아이디는 오는 7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상암 MBC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2016 아시아 뮤직 네트워크' 쇼케이스에 출연하여 국내외 음악인들에게 직접 자신의 잠재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데뷔곡 '사인(Sign)'을 비롯해 아직 발표되지 않은 2곡을 미리 선보일 예정으로 해외 진출로 준비 중인 곡 또한 포함되어 있어 전 세계 음악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DMC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오는 7일과 8일 양일간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뮤직 네트워크' 쇼케이스는 잠재력을 가진 신인 뮤지션부터 대형 음악 레이블 소속의 뮤지션까지 해외 진출을 모색 중인 아티스트가 해외 바이어와 전문가에게 직접 자신을 선보이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아이디를 비롯하여 총 33팀의 K팝 뮤지션들이 이틀에 걸쳐 차례로 스테이지에 서게 된다.

아이디는 기획 단계부터 국내외 최고의 뮤지션들과 공동 작업을 해오며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위한 월드 뮤지션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널리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아이디는 올 하반기 발표 예정인 두 번째 싱글 앨범을 준비 중이다.
jjuny54@hanmail.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