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자친구 엄지, ‘쇼핑왕 루이’ OST ‘더 웨이’로 첫 솔로 도전
이미지중앙

(사진=쏘스뮤직)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쇼핑왕 루이’ OST에 여자친구 엄지가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 OST PART2 ‘더웨이’(The Way)가 2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두 번째 OST ‘더 웨이’는 지난 2015년 데뷔 이후 최고의 신인에서 현재는 최고의 기대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국민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엄지가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지난주 기억상실남 루이와 날개 없는 천사 복실의 운명적인 만남 이후 기억이 돌아올 때까지 꼭 같이 있겠다는 약속을 하며 두 손 걸고 잠드는 장면에 삽입된 이 곡은 방송 이후 목소리의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이 불러일으켰던 곡이다.

이 곡은 드라마 ‘쇼핑왕 루이’의 음악을 맡은 지평권 음악감독과 박효신, 화요비, 아이유, MC몽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작곡하였던 작곡가 신형이 공동 작곡을 맡았고 더원, 백지영 등 명품 가요들의 노랫말을 그려냈던 작사가 루이와 신형이 공동 작사를 맠았다.

특히 이번 OST를 통해 첫 솔로곡에 도전하는 여자친구의 엄지는 걸그룹내에서 보여주던 밝고 청량감 넘치는 아이돌 스타일과는 팝 뮤지션 스타일의 다른 독특한 음색과 분위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