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장;뷰] ‘먹자먹’ 온유 “정채연과 첫 만남 어색했지만 잘 맞았다”
이미지중앙

(사진=tvN)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먹고 자고 먹고’ 온유와 정채연이처음 만났던 당시를 회상했다.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먹고 자고 먹고’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백종원, 온유, 정채연, 백승룡 PD가 참석했다.

이날 온유는 “정채연과 여행을 가서 처음 만났다. 어색했던 건 사실”이라면서도 “같이 지내다 보니 자연스럽게 친해졌고 잘 맞았다”고 말했다.

정채연 역시 “처음에는 가수 선배이기도 해서 어색했다. 하지만 여행을 떠나서 이야기도 하고 고민거리도 나누다 보니 점점 친해졌다. 가르쳐주시는 것도 많았다”고 화답했다.

마지막으로 백종원은 “2박3일이 얼마 안 되는 시간이었는데 한솥밥이라는 게 진짜 무서운 것 같다. 정도 많이 들었고 마지막에는 섭섭하기까지 하더라”며 “갈 때는 서먹서먹했는데 올 때는 헤어지기 싫었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먹고 자고 먹고’는 동남아를 여행하며 현지의 재료를 이용해 글로벌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여행지인 말레이시아 쿠닷편에는 백종원과 함께 샤이니 온유, 다이아 정채연이 출연한다. 오는 23일 오후 ‘삼시세끼 고창편’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