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이포, 첫 유닛 ‘하이포투엔티’로 컴백...10월 유닛 전쟁 합류
이미지중앙

(사진=N.A.P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그룹 하이포(HIGH4)가 11개월 만에 유닛으로 돌아온다.

하이포의 소속사 N.A.P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멤버 알렉스와 영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하이포의 첫 유닛 그룹 하이포투엔티(HIGH4 20)의 컴백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는 알렉스와 영준이 서로를 바라보며 총을 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여기에 하이포투엔티라는 유닛명과 함께 2016년 10월 3일 ‘훅(HOOK)가’라는 문구로 컴백일과 타이틀곡을 암시하고 있다.

하이포투엔티는 팀 내 랩 담당 멤버 알렉스와 영준으로 구성된 유닛이다. 가수의 꿈을 갖게 된 알렉스와 가수의 꿈을 이룬 영준의 당시 나이였던 스무살에 담긴 음악 인생의 의미와 그룹명 하이포를 합친 팀명이다.

2014년 상반기 아이유와 함께한 ‘봄 사랑 벚꽃 말고’로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주목을 받은 하이포는 이어 일본에서 타워레코드 2015년 총결산 베스트셀러 K-POP 부문 9위를 차지하는 등 새로운 ‘한류돌’로서 입지를 굳혀왔다.

하이포의 색다른 변신이 기대되는 유닛 하이포투엔티의 첫 싱글 ‘훅(HOOK)가’는 오는 10월 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