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문세, 11월 깜짝 콘서트...히트곡에 숨은 명곡까지 선보인다
이미지중앙

(사진=KMOONfnd)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가수 이문세가 11월 특별 공연 소식을 알렸다.

이문세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특별 공연 ‘2016 이문세 더 베스트’(이하 The Best)를 꾸민다. 이 공연은 올해도 수고한 관객들을 위해 이문세가 깜짝 준비한 선물 같은 공연이다.

수많은 히트곡 레퍼토리와 최상의 무대 장치와 최고의 퍼포먼스까지 갖춰져 개최하는 모든 공연마다 매진 행렬을 기록해온 이문세의 특별 공연인 만큼 ‘믿고 보는’ 명품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 베스트’에서는 이문세 최고의 히트곡뿐만 아니라 숨은 보석 같은 명곡들로 구성된 스페셜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와이드 스크린을 설치해 화려한 영상 예술을 선보이고 특별 돌출 무대를 제작해 무대와 객석의 거리를 좁혀 관객들과 보다 가깝게 호흡한다.

이문세는 지난해와 올해에 걸쳐 장기 전국투어 ‘2015~16 씨어터(Theatre) 이문세’를 개최했다. 1년 동안 전국 19개 도시에서 총 56회의 공연을 펼쳤으며 모든 도시에서의 모든 공연이 매진되면서 56회 전 공연 연속 퍼펙트 매진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특히 작년 9월을 기점으로 통산 누적 관객 100만 명 돌파라는 유일무이한 대기록을 세우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가수’다운 위상을 공고히 했다.

이문세 연말 특별 공연 ‘더 베스트’ 티켓은 12일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composer_js@naver.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