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형돈, '무한상사' 출연 이유? "다짐의 의미"
이미지중앙

(사진= MBC)


[헤럴드경제 문화팀] 정형돈이 '무한상사'에 등장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무한상사' 2편에 정형돈이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한지 1년 만에 재출연을 했다. 그는 사경을 헤매는 유부장을 응원하는 연기를 하며 깜짝 재등장했다. 최근 최종적으로 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정형돈의 재출연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대해 ‘무한도전’의 한 관계자는 10일 한 매체에 “정형돈 씨의 출연은 ‘무한도전’ 시청자들에게 드리는 인사”라면서 “앞으로 건강하게 돌아오겠다는 다짐의 의미”라고 알렸다.

‘무한상사’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직장인이라는 설정 속에 펼치는 상황극. 이번에는 ‘라이터를 켜라’ 장항준 감독과 ‘시그널’ 김은희 작가가 연출과 집필을 맡아 한 편의 영화로 탄생했다. 빅뱅 멤버 지드래곤을 비롯해 배우 김혜수와 이제훈, 쿠니무라 준, 김희원 등이 특별 출연하며 화려한 진용을 갖춰 관심을 받았다.

네티즌들은 "행복하세요 형돈씨..(qphe****)" "빨리 회복하셔서 다 같이 웃으면서 꼭 꼭 다시 만나요(taka****)” "도니도니 파이팅!(lord****)" "얼른 복귀 바랍니다(dbtj****)"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은 웹툰 작가들과 멤버들이 웹툰을 그려 조회수 대결을 벌였던 ‘릴레이툰’ 최저 조회수와 평점자인 박명수와 하하가 ‘극한 알바’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농촌에서 고추 따기를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