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복면가왕’ 가을향기 경리 “ 저를 정말 좋아하시는군요, 감사” 출연소감
이미지중앙

(사진= MBC)


[헤럴드경제 문화팀] '복면가왕'에서 가을향기로 출연한 경리가 소감을 전했다.

지난 4일 경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복면가왕 출연 했어요. 낯선여자에게서 가을향기를 느꼈다. 음원도 나왔네요. 활동중이라 준비를 잘 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되고 어떤 곡을 선곡할까 너무 고민됐는데.."라고 부담감을 털어놨다.

이어 "제목은 '엄마의일기'이지만 엄마아빠 두분께 들려드리고 싶은 노래에요. 출연한다고 말 안했는데 본방 보시다가 연락이 오셨네요. 우리 딸 목소리 같다고.. 팬 분들도 딱 알아채고 sns에 글 올리신 것 보면 저를 정말 좋아하시는군요. 감사해요"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경리는 앞선 4일 오후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낯선 여자에게서 가을 향기를 느꼈다'로 분해 왁스의 '엄마의 일기'를 열창했고, 반전 가창력으로 판정단과 MC,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경리는 "가면을 썼던 것이 제게 더 용기를 준 것 같다"며 "혼자 무대를 꾸며야 하기 때문에 부담감이 컸다"고 솔직하게 얘기했다. 이어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목소리를 가진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편 ‘복면가왕 가을향기’ 경리는 최근 나인뮤지스의 유닛인 나인뮤지스A로 활동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