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티켓,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티켓 사이트 오픈…최고의 무대 무대 꾸민다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문화팀] 싸이, 소녀시대, 씨엔블루, AOA,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등 쟁쟁한 스타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류 메가이벤트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2016 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BOF)가 5일(오늘) 티켓 오픈을 했다.

'하나티켓'은 5일 오후 8시부터 '원아시아 개막공연'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오는 10월1일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BOF ‘원아시아개막공연’을 시작으로 각 공연별 라인업 공개와 더불어 티켓 사이트를 오픈한 것이다.

BOF는 오는 10월1일부터 23일까지 아시아드주경기장, 벡스코 등 부산 일원에서 진행된다.‘원아시아개막공연’은 10월1일 오후 5시20분에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싸이, 소녀시대, 씨엔블루, 인피니트, 블락비, 방탄소년단, B1A4, 에이핑크, 걸스데이, B.A.P, 티아라, 아이오아이, 린 등 화려한 출연진들이 역대급 퍼포먼스를 펼친다. 여기에 배우 이다해, ‘코리안특급’ 박찬호,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등 스페셜 게스트까지 가세해 최고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어 ‘K-POP 콘서트-3Stage’는 6일에 티켓을 오픈한다. ‘K-POP 콘서트-3Stage’는 오는 10월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각각 저녁 7시 벡스코에서 진행된다. 2일에는 세븐, 김규종(SS301), 유키스가, 3일에는 거미, 황치열, 린이, 4일에는 티아라, 다이아가 각각 출연해 환상의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뿐만 아니라 한류, 뷰티, 푸드 등 전시 체험존과 넌버벌 퍼포먼스도 9월 8일(목)에 티켓을 오픈한다. ‘한류스타&뷰티전’은 오는 30일부터 10월9일에 벡스코에서 열린다. 2MP, 원더걸스, 갓세븐 등 JYP 소속 가수들의 가상현실을 이용한 최첨단 한류콘서트와 대한민국 최고 여성 스타들의 뷰티 노하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타벌'의 'K-POP 콘서트-3Stage'는 6일 저녁 8시, 전시 체험존과 넌버벌 퍼포먼스는 8일 저녁 8시, '더쇼 K-POP 슈퍼콘서트'는 9일 저녁 8시에 하나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