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감성 보컬그룹 소울스타, ‘너목보’여세 몰아 싱글 발표
이미지중앙

(사진=N.A.P. Entertainment)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진희 기자] 감성 R&B 보컬그룹 소울스타(이창근, 이승우, 이규훈)가 싱글 ‘온리원포미(Only One For Me)’ Part.2를 공개한다.

소울스타는 지난 1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3’에 ‘보이즈 투 맨이 극찬한 보이즈 쓰리맨’으로 출연했다. 하지만 손호영에게 ‘춤을 추는 크루의 느낌’이라는 평가를 받고 탈락했다.

11년 전 데뷔해 세계적인 R&B 그룹 보이즈투맨으로부터 칭찬을 받은 바 있는 소울스타는 탈락에 아쉬워했다.

YG엔터테인먼트 출신으로 데뷔와 함께 인기를 끌었던 소울스타는 활동에 제약이 있었다. 리더 이창근은 어릴 적부터 소아당뇨라는 지병을 가지고 있었다. 데뷔 이후 합병증이 생겨 활동을 쉬게 됐으며 현재도 이틀에 한 번은 투석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다.

하지만 멤버들은 그간 수많은 기획사들의 러브콜을 마다하고 리더 이창근과 함께하는 소울스타를 지켜왔다.

‘너목보3’에서 이창근은 “11년 동안 묵묵히 팀을 지켜준 동생들에게 정말 미안하고 고맙다”며 “나처럼 소아 당뇨에 걸린 아픈 어린이들이 많다. 그 아이들이 나를 보고 꿈과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소울스타의 새 싱글앨범 ‘온리원포미(Only One For Me)’ Part2는 4일 밤 12시에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