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일 그대와’ 신민아-이제훈 판타스틱 대본 리딩 현장 공개…초미의 관심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진희 기자] 2017년 tvN의 첫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연출 유제원, 극본 허성혜, 제작 드림E&M)이 대본리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을 알렸다.

‘내일 그대와’는 시간 여행자와 그의 발랄한 아내가 벌이는 달콤 살벌 판타스틱 로맨스물이다.

‘오 나의 귀신님’, ‘고교 처세왕’ 등을 연출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유제원 감독과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을 집필한 허성혜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여기에 시간여행자의 아내 ‘송마린’ 역에 배우 신민아가, 시간여행자 ‘유소준’을 이제훈이 맡으면서 방송 전부터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내일 그대와’는 지난 29일(월) 서울 상암동에서 대본리딩을 진행했다. 이날 유제원 감독은 배우와 스태프들을 향해 “좋은 작품을 함께 해주어서 감사하다”는 진심 어린 소감으로 대본리딩의 서문을 열었다.

유쾌한 유제원 감독의 리드로 시작된 대본 리딩은 “역시”라는 감탄사가 나올 만큼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와 호흡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는 100% 사전 제작으로 9월 크랭크인에 들어간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