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이다윗 “촬영이야? 휴가야?”
이미지중앙

(사진=스타하우스)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진희 기자] 배우 이다윗의 생동감 넘치는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다윗의 '싸우자 귀신아'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윗은 극중 천랑콤비로 함께 활약하고 있는 배우 강기영과 함께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물가에서 인증샷을 촬영하는 모습부터 물에 반쯤 몸을 담군채 머리부터 발끝까지 흠뻑 젖어 물싸움을 하며 환하게 웃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무더위가 절정에 다다랐던 폭염 속 진행된 물놀이 촬영씬에 아이처럼 즐거워하며 현실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실제로 두 사람은 화면 속 모습뿐만 아니라 브라운관 밖에서도 찰떡궁합을 선보이며 일상을 영상에 담아 SNS를 통해 공개하는 등 우정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22일에는 이다윗이 직접 만든 천랑콤비의 테마곡 '천랑송'과 함께 코믹한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다윗과 강기영은 '싸우자 귀신아'에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코믹콤비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회를 거듭하며 다져진 찰떡궁합의 특급 케미를 통해 미세한 표정 변화만으로도 극중 인물의 감정선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것뿐만 아니라 촬영현장에서 즉석으로 만들어진 깨알 같은 애드리브로 공포가 극에 달한 긴장 상황 속에서도 빵 터지는 코믹연기로 시청자들이 편하게 드라마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

매회 새로운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며 극중 없어서는 안 될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천랑콤비는 주인공 커플 못지않은 우정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는 평이다.

이다윗이 출연하는 tvN '싸우자 귀신아'는 매주 월,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