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준희, 첫 중국 드라마 ‘하몽광시곡’ 촬영 종료
이미지중앙

(사진=제이지스타)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배우 고준희가 '하몽광시곡'의 촬영을 마쳤다.

25일 고준희의 소속사 관계자는 “배우 고준희가 중국 드라마 ‘하몽광시곡’(夏?狂?曲)의 촬영을 종료했다”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총 4장으로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바이올린을 켜고 있는 모습과 심각한 표정으로 상대방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 상대 배역과 달을 듯 말 듯 밀착해있는 모습 등을 담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하몽광시곡’은 한국과 중국에서 가장 트렌디한 배우인 고준희와 장한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높은 화제를 모았다. 클래식 음악을 소재로 한 뮤직 드라마이며 원작 소설은 지난 2014년 중국 10대 청춘 문학 소설에 이름을 올렸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구가했다.

극중 배시(고준희 역)는 바이올린 연주자로 재능을 질시 당해 하룻밤 사이에 왼손이 망가지게 된다. 그때부터 음악의 길을 접게 됐으나 우연히 왼손을 회복하고 다시 바이올린 연주를 시작한다. 그 후 배시의 손의 부상에 대한 진상이 점점 드러나며 하승사(장한 역)의 보살핌으로 배시는 마음의 매듭을 풀고 음악의 진정한 의미를 알게 되는 내용을 그려냈다.

고준희는 ‘하몽광시곡’에서 바이올리니스트 페이스(배시)로 분해 씨아청스(하승사) 역을 맡은 장한과 사랑과 복수에 얽힌 러브스토리를 연기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