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장;뷰] 아이비아이 “아이오아이 친구들, 응원 연락 왔다”
이미지중앙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비아이가 아이오아이 멤버들과의 여전한 친분을 과시했다.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아이비아이(I.B.I)의 데뷔 앨범 ‘몰래몰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이수현은 “자정에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이후 아이오아이 김청하에게 연락이 왔다”며 “잘 봤다고 말하더라. 정말 고마웠다”고 말했다.

윤재경 역시 김도연에게 연락이 왔다고 말했다. 그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보는 거냐고 묻길래 본다고 말했다”면서 “하지만 아직 답장은 안 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비아이는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이 뭉쳐 만들어진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이들은 프로그램에서 최종 11인에 선택되지 않은 멤버들이지만 팬들에 의해 구성된 가상의 그룹 ‘퀵빛짼푼핸’이란 애칭으로 큰 사랑을 받아 결성됐다.

타이틀곡 ‘몰래몰래’는 지그재그 노트(ZigZag Note), 노는 어린이, 강명신이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노래다. 용기와 희망을 주는 가사와 함께 리드미컬한 비트와 그루비한 신스&베이스 플레이가 인상적이다.

아이비아이의 데뷔 앨범은 18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들은 이날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무대를 꾸민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