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가은 수유 논란 “기가 막혀”
이미지중앙

(사진=정가은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 문화팀=백혜경 기자] 배우 정가은이 수유 사진 논란을 두고 갑론을박이 한창이다.

정가은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에게 모유 수유 중인 모습을 직접 찍은 사진과 함께 "이젠 수유하면서 셀카 찍는 여유가. 식사 중인 우리 소이 뒤태. 가려야 할 부분은 소이가 가려주는 센스!"라는 글을 남겼다.

이후 일부 네티즌들은 “수유하는 모습을 공개적인 SNS에 게시할 필요가 있나?” “관심종자 아니고서야 가슴 노출 사진을”이라고 비난했다.

이에 정가은은 11일 인스타그램에 "일일이 하나하나 다 답글을 달 순 없지만. 뭐 관종이 맞을지도. 애기가 생기니까 마악 자랑하고 싶어 미치겠더라구요"라며 "좀 자제했어야 했나 싶기도 한데"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뭐 모든 사람의 입맛에 맞게 살 순 없으니까. 전 저 응원해주시고 이쁜 시선으로 봐주시는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 갖고 소통하고 지내야죠. 이쁘게 봐주신 분들 감사해용"이라고 덧붙였다.

정가은의 글에 다수의 네티즌들은 안타깝다는 반응이다. 인터넷 상에서는 “수유는 성스러운 것이다. 그것을 이상하게 보는 사람이 더 문제” “정가은 수유논란은 정말 기가막힌 일이다. 어떻게 모정을 그렇게 왜곡할 수 있나?”라고 반응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