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핵심키워드로 보는 빅스, 6인 6색 가사 힌트
이미지중앙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그룹 빅스가 컴백 타이틀곡 ‘판타지’(Fantasy)의 가사 힌트 영상을 공개했다.

빅스는 8일 0시 공식 소셜 채널에 연간 프로젝트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 두 번째 앨범이자 여섯 번째 싱글 앨범인 ‘하데스’(Hades) 타이틀곡 ‘판타지’ 가사 스포일러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빅스 멤버들이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자막을 공개해 컴백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각각 5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흑백으로 처리돼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멤버들은 시간 간격을 두고 각기 다른 가사들을 공개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멤버 홍빈은 ‘썸원 헬프’(Someone help) 레오는 ‘잇츠 마이 판타지’(It’s my fantasy) 켄은 ‘마이 트레지디’(My tragedy) 라비는 ‘헤븐 앤드 헬’(Heaven and hell) 혁은 ‘저스트 마이 판타지’(Just my fantasy) 엔은 ‘잇츠 올 마인’(It’s all mine)라고 적혀 있다. 가사는 연기와 함께 나타나 살짝 머물렀다가 사라진다.

가사 중에는 타이틀곡 ‘판타지’의 스토리 라인을 유추할 수 있는 핵심 단어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비극을 뜻하는 트레지디(tragedy)와 천국과 지옥을 뜻하는 헤븐 앤드 헬(Heaven and hell)이 사용돼 엄숙한 분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레오와 엔의 대비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콘셉트 필름과 ‘판타지’ 뮤직 스포일러 티저를 통해 서서히 대립 구도가 드러나는 레오와 엔이 각각 ‘잇츠 마이 판타지’(It’s my fantasy)와 ‘잇츠 올 마인’(It’s all mine)이라는 내용의 가사로 두 번째 컨셉션 앨범 ‘하데스’에서 보여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빅스는 오는 12일 ‘하데스’ 앨범을 발표하며 13일과 14일 양일간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