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굿와이프' 유지태 사건 결판난다 "반전 거듭될 것"
이미지중앙

(사진=tvN)

[헤럴드경제 문화팀=장영준 기자] 그간 '굿와이프'의 주요 이슈였던 유지태의 사건이 오늘(6일) 결판난다.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에서 유지태는 승승장구하던 스타 검사에서 하루 아침에 스캔들과 부정부패 의혹으로 수사 받게 된 '이태준' 역으로 묵직한 카리스마와 압도적인 연기력을 보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항소심을 준비하던 태준은 기자간담회 도중 유력한 증인 조국현(고준)의 실종으로 인해 다시 체포됐다. 최상일 검사(김태우)는 태준의 내사 기록을 집요하게 조사하며 날카로운 대립각을 세워 긴장감을 더했다.

'굿와이프' 10회에서는 태준의 마지막 항소심 공판이 펼쳐지는데 제작진의 "끝까지 한시도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반전에 반전이 거듭될 것"이라는 예고가 기대감을 더한다. 항소심의 시작부터 끝까지 예상할 수 없는 사건들이 이어지며 몰입도 높은 전개가 펼쳐지는 것.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태준(유지태)이 혜경(전도연)을 안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건 이후 흔들렸던 둘 사이가 이번 공판 결과를 계기로 어떤 변화를 맡게 될지 기대감이 고조된 상황이다.

또한 김단(나나)과 태준(유지태)이 숨기고 있는 비밀에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방송에서 김단은 태준을 찾아 "박도섭(전석호)이 절 그때 이름으로 불렀다"며 "이번엔 실수하지 마세요. 한 번 실수로 이렇게 되셨잖아요"라고 말해 둘 사이 숨은 비밀이 있음을 암시해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오늘 방송에서 김단은 태준의 항소심 증인으로 나서게 되는데 공판결과에 어떤 영향을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