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일 1콘텐츠’...빅스, 공식 릴리즈 스케줄러 공개
이미지중앙

(자료=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그룹 빅스가 공식 릴리즈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공식 소셜 채널에 연간 프로젝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의 두 번째 싱글 음반 ‘하데스’(Hades) 릴리즈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안개가 낀 가시덩굴 디자인을 배경으로 하트 심장 모양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다. 또 ‘빅스 여섯 번째 싱글 앨범 하데스’(VIXX 6th Single Album Hades)라는 글씨도 담겨있다.

이번 스케줄러는 새 음반 ‘하데스’의 콘텐츠가 본격적으로 공개되는 4일을 시작으로 발매일인 12일까지 남은 9일 동안 노출될 오픈 일정이 적혀 있다. 각각의 일정 밑에 적힌 물음표를 통해 ‘1일 1 콘텐츠’ 공개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빅스의 새로운 싱글 음반 ‘하데스’는 대규모 연간 프로젝트 ‘빅스 2016 컨셉션’의 두 번째 작품으로 암흑세계의 신 하데스를 주요 콘셉트로 잡았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티저들을 통해 기존보다 한층 더 강렬해진 분위기를 예고했다.

빅스는 오는 12일 연간 프로젝트 두 번째 컨셉션 앨범 ‘하데스’를 발매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