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연희와 호흡 정용화, SNS로 전한 근황 모습 보니?
이미지중앙

(사진= 정용화 SNS)


[헤럴드경제 문화팀] 정용화가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렸다.

정용화는 최근 자신의 SNS에 “I'm fine, and you?(아임 파인, 앤 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옅은 미소를 짓고 있다.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근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정용화는 이연희와 JTBC 드라마 '더 패키지'(극본 천성일, 제작 JYP픽쳐스)에서 남녀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춘다.

JTBC 관계자는 2일 오후 한 매체에 "이연희와 정용화가 '더 패키지'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더 패키지’는 여행을 통해 한 팀이 된 가이드와 여행자들의 이야기를 다룰 12부작 여행드라마다. 각기 다른 이유로 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린다.

제작진은 “다른 인생을 살아왔고 여행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적도 다른 사람들이 ‘프랑스 패키지여행’이라는 공통분모로 어쩔 수 없이 관계를 맺고 예기치 못한 사건도 함께 겪으며 소통하는 과정을 그리고자 한다. 일상을 잠시 멈추는 ‘여행’을 통해 서로에 대해 마음을 열고 각자의 사연에도 귀를 기울일 수 있는 따뜻한 여행같은 드라마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더 패키지’사전 제작으로 2017년 상반기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